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제품 FAQ

제품 FAQ

제품관련 FAQ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연동 관련] 블루투스(Bluetooth) 재설정
작성자 BY. 브이제이센타 (ip:)

BLUETOOTH 재설정 FAQ


아래에 문제 설명이있는 경우 :

1. 전화기의 블루투스 연결이 안돼요.

2. 블루투스 연결 후 하나 또는 두 개의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.

3. 두 개의 이어폰이 동시에 소리를 듣지 못합니다.

4. 휴대 전화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지만 번역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.

5. 기타 블루투스 연결 문제.


해결방안 :

먼저 두 헤드셋 표시등의 깜박임 상태를 확인하십시오.

① 두 개의 이어폰이 5 초마다 한 번씩 깜박이면 두 개의 이어폰이 성공적으로 페어링되고 휴대폰의 블루투스에 성공적으로 연결됩니다.

② 두 이어폰이 5 초마다 한 번씩 깜박이지 않고 두 이어폰 사이의 페어링에 실패하면 다음과 같이 이어폰을 재설정하십시오.


헤드셋 재설정 :


1. 연결 기록 지우기 :

  블루투스 설정에서 "연결 해제"또는 "장치 무시"를 클릭하여 이어폰과 스마트 폰 간의 연결을 해제합니다.


2. 이어폰 페어링 :

 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고 이어폰을 빠르게 두 번 탭한 다음 3 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. 두 개의 이어폰이 빨간색과 녹색으로 번갈아 깜박이며 두 이어폰이 페어링 중임을 의미합니다. 페어링에 성공하면 이어폰 1 개가 1 초에 한 번씩 깜박이고 다른 이어폰이 5 초에 한 번씩 깜박입니다.


3. 휴대폰의 Bluetooth를 다시 켜서 "Timekettle M2"를 검색하고 자동 팝업 "페어링"버튼을 클릭하여 연결합니다 (일부 휴대폰 유형은 "페어링"버튼을 두 번 클릭해야합니다).

* 위의 단계를 완료 한 후 두 개의 이어폰이 5 초마다 한 번씩 깜박이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.


4. 번역 "Timekettle"APP로 연결하면 두 개의 이어폰이 쌍으로 나타납니다. 그런 다음 연결 버튼을 클릭하여 이어폰을 연결하고 확인하십시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